[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돌싱글즈2' 출연자 김은영이 멤버들과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22일 김은영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돌싱글즈2' 출연자 김은영이 멤버들과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사진=김은영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2cfd6295f47fc7.jpg)
한 누리꾼은 '돌싱글즈2' 출연진과의 관계를 물었고 김은영은 "싸운 적 없다. 멤버 모두 다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네티즌이 '돌싱글즈2' 멤버들과의 관계를 물은 이유는 최근 시즌2 멤버들이 모이는 자리에 김은영이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
지난 2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재혼을 앞둔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집들이가 그려졌다.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유소민, 김채윤, 김계성, 이덕연 등은 참석했으나 김은영, 이창수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이와 관련 윤남기와 이다은은 "김은영과 이창수가 이제 안 만나니까 일부러 한 사람만 부르기 애매해서 안 불렀다"라고 해명했다. 두 사람은 '돌싱글즈2'를 통해 최종 커플로 성사됐으나 이후 결별했다. 윤남기와 이다은은 두 사람을 배려하기 위해서 일부러 초대하지 않은 것.
그럼에도 불화설이 거론되자 김은영은 네티즌의 질문에 즉답하며 루머 확산을 막았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