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군검사 도베르만', 오늘(29일) 결방…tvN '카타르월드컵' UAE전 중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군검사 도베르만'이 28일에 이어 오늘(29일)도 결방된다.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안보현, 조보아 주연의 드라마로, 최근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 8.8%(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 중이다.

군검사 도베르만 [사진=tvN]
군검사 도베르만 [사진=tvN]

앞서 28일 tvN은 '군검사 도베르만-훈련일지' 스페셜 방송을 편성해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 명장면 뒤에 숨겨진 배우들의 노력을 비롯해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군검사 도베르만'은 29일에도 휴방을 이어간다. 이날 tvN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아랍에미리트(UAE):대한민국'의 경기를 중계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이날 밤 10시40분(한국시간) 두바이의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UAE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마지막 경기를 갖는다.

한편 '군검사 도베르만' 9회는 내달 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군검사 도베르만', 오늘(29일) 결방…tvN '카타르월드컵' UAE전 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