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핑엔티, 이연경의 하우스토리에서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방송


TV홈쇼핑 쿠쿠 밥솥 중 최고급 사양…특별 초대전 마련해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쇼핑엔티가 쿠쿠 브랜드의 316억원 판매 돌파 기념으로 '이연경의 하우스토리' 특별초대전을 연다.

31일 쇼핑엔티는 '이연경의 하우스토리'에서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내달 2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쇼핑엔티 이연경의 하우스토리에서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방송하는 모습. [사진=쇼핑엔티]
쇼핑엔티 이연경의 하우스토리에서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방송하는 모습. [사진=쇼핑엔티]

'이연경의 하우스토리'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집 혹은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 인테리어·리빙 관련 상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뉴 노멀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하우스토리를 통해 방송되는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는 TV홈쇼핑 쿠쿠 밥솥 중 최고급 사양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6인용, 10인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밥솥은 메탈릭한 소재의 기존 쿠쿠 밥솥 라인업과는 달리 무광 느낌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어반그레이가 있다.

또 초고압과 무압 총 두 가지 압력을 지원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밥맛과 찰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내솥은 스테인리스 커브드 내솥을 사용했다. 특히 트윈프레셔 오픈 쿠킹 기능이 있어 무압 취사 중에 밥솥의 뚜껑을 열어 식재료를 추가해 조리할 수 있어 나물밥 같이 영양소 파괴와 식재료 본연의 식감을 신경 써야하는 요리에 제격이다.

쇼핑엔티의 한지현 주방가전MD는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는 판매하는 밥솥 중 최고급 라인답게 프리미엄 스펙은 물론 최근 인기있는 비스포크나 오브제 등 감각적인 대형 가전 라인업과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스펙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트렌디한 아이템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핑엔티, 이연경의 하우스토리에서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