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첫방] '우이혼2' 일라이x지연수…"역대 가장 숨막히는 재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2' 일라이와 지연수가 싸늘한 첫 재회를 한다.

8일 밤 10시 첫 방송 되는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우이혼' 합류 커플 중 가장 냉랭한, 역대급 살얼음판 분위기 속 첫 재회를 이뤄냈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재회 자리에서 단 한마디 말조차 없이 침묵만을 고수, 살벌함을 드리웠던 상황.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역대 출연자 중 가장 숨 막히는 재회"라고 표현했다.

우리 이혼했어요2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사진=TV조선]

특히 일라이와 지연수는 재회 후 단둘이 차량에 탑승해 이동할 때부터 날카롭게 맞붙었다. 일라이가 운전석에 앉자 지연수가 조수석이 아닌 뒷좌석 문을 열고 탑승했고, "내가 운전기사냐"며 투덜거리는 일라이에게 지연수가 한마디를 내뱉었던 것. 과연 스튜디오까지 얼어붙게 만든 지연수의 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저녁 식사가 끝난 뒤 일라이와 지연수는 더욱 강도 높게 대립했다. 지연수가 "너는 이혼 재판장에도 안 나타난 사람"이라면서 일라이의 불참으로 지난 10년 세월이 모두 부정당한 기분이었다며 충격에 휩싸였던 당시의 울분을 토했다. 이에 일라이가 이혼재판장에 설 수 없던 진짜 이유를 2년 만에 최초로 밝힌다.

두 사람은 재회 뒤 시간이 흐른 뒤에도 그동안 쌓인 오해와 갈등으로 싸움을 계속 이어나갔다. "그동안 우리가 싸운 원인 대부분이 시부모님 때문"이라는 지연수의 돌직구에 일라이가 "나는 우리 부모님 편 들거야"라고 응수, 또다시 얼음장 기류가 드리워진 것. 좁혀지지 않는 두 사람의 입장 차이만 확인된 상황에서, 일라이와 지연수의 재회 첫날밤이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이혼 후 2년 만에 갖는 첫 재회에서 일라이와 지연수는 갈등과 반목의 간극을 좁히지 못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점점 높였다"며 "두 사람이 '우이혼' 사상 역대급으로 냉담한 분위기를 뚫고 어떤 진솔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가게 될지 첫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첫방] '우이혼2' 일라이x지연수…"역대 가장 숨막히는 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