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딥노이드, AI엑스포서 노코딩 플랫폼 '딥파이' 공개


딥노이드, 이달 13일 'AI엑스포' 참여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딥노이드가 노코딩 플랫폼 '딥파이'를 일반 관객에 공개한다.

딥노이드(대표 최우식)가 '국제인공지능대전(AI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딥노이드]
딥노이드(대표 최우식)가 '국제인공지능대전(AI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딥노이드]

딥노이드(대표 최우식)가 '국제인공지능대전(AI엑스포)'에 참가한다고 8일 발표했다.

딥노이드는 'AI를 우리의 일상으로' 주제로 마련하는 전시 부스를 통해 AI를 우리 생활 속에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코딩 플랫폼 ‘딥파이(DEEP:PHI)'서비스를 일반 관객들에게 첫 공개한다.

이는 코딩을 전혀 몰라도 파워포인트나 포토샵처럼 마우스 클릭만으로 사용자가 데이터만 업로드하면 각각의 모듈화된 파이프라인을 통해 데이터 전처리, 인공지능 학습, 임상검증등 모듈화된 블록을 조합하는 것 만으로도 AI모델구축이 가능하다.

이번 AI엑스포 2022에서는 딥파이 데모 및 시연과 함께 딥파이를 통한 의료 및 다양한 산업군별로 컨설팅, 연구개발, 제품개발등 위해 별도의 교육 아카데미‘딥에듀(DEEP:EDU)도 함께 선보인다.

딥노이드는 노코딩 '딥파이' 플랫폼 교육을 위한 딥파이 아카데미 ‘딥에듀 교육사업도 전국으로 확대한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딥노이드, AI엑스포서 노코딩 플랫폼 '딥파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