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우은숙, 스타잇엔터와 전속계약…이상민·허재 한솥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배우 선우은숙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배우 선우은숙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선우은숙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탤런트로 데뷔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외모에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했다. 이후 KBS '결혼해 주세요', MBC '김치 치즈 스마일', '흔들리지마', '위험한 여자', '돌아온 복단지', SBS '아내가 돌아왔다', '나만의 당신',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귀부인', 영화 '표류일기', '어린신부', '비열한 거리', '게이트' 등 44년간 수십 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대중들을 만나왔다.

선우은숙은 전속계약 체결과 동시에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 합류한다. '황금 가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앞서 배우 차예련, 나영희, 이휘향, 이현진 등이 출연 소식을 알렸다.

선우은숙은 여주인공 차예련(유수연 역)의 엄마 김혜경으로 분해 살가운 아내이자, 다정하고 친구 같은 엄마로 한평생을 가족만 보며 살아온 인물을 연기한다.

김다령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깊이 있는 연기력과 내공을 가진 베테랑 배우 선우은숙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선우은숙이 지금까지 많은 작품 속에서 사랑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더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좋은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선우은숙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이 각자 전문성을 가지고 일을 하여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함께 대화를 했을 때 나아가는 방향이 맞아 계약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김효진, 김준희, 박은지, 이유빈, 조수연, 김세희, 한초임, 배우 안내상, 우현, 지수원, 조련, 전진기, 오현지, 황태광, 한수연,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민영, 김은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한소은, 이금주, 당구선수 한주희, 골프선수 조아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우은숙, 스타잇엔터와 전속계약…이상민·허재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