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위해 '리마인드 돌잔치' 이벤트 개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갓파더' 장민호가 김갑수의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오는 19일 수요일에서 시간대를 옮겨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장민호가 김갑수를 위한 특별한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며 동분서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갓파더'에서 장민호과 김갑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갓파더'에서 장민호과 김갑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장민호는 김갑수와 함께 봄꽃이 만개한 광주를 찾는다. 김갑수가 봄을 맞이해 꽃구경을 하고 싶다 말했기 때문. 장민호는 봄꽃을 구경하기 좋은 장소를 방문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형 현수막을 제작하거나 30첩 한정식을 대접하는 등 생일 파티에 만전을 기한다.

장민호는 광주 충장로에 있는 생일 파티 장소로 김갑수를 안내한다. 이때 장민호는 생일 이벤트 중 하나를 진행한다. 하지만 김갑수는 "창피해"라고 말하며 장민호의 입을 틀어막는다. 이와 함께 헤드록까지 선사(?)한다고 전해져 어떤 이벤트를 목격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김갑수는 장민호와 생일 파티 장소에 도착한다. 장민호는 돌잔치 사진이 없다는 김갑수를 위해 또 다른 이벤트를 마련한다. 생일 파티 겸 '리마인드 돌잔치'를 준비하는 것. 특히 김갑수는 아기용 모자를 쓰고 귀여운 면모까지 드러낸다는 후문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 위해 '리마인드 돌잔치'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