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이준혁·김다솜, 오디오 무비 '리버스' 출연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선빈, 이준혁이 오디오 무비 '리버스'로 만난다.

네이버 바이브가 제작사 잉크스팟과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다수의 제작 노하우를 겸비한 빅스토리픽쳐스의 임건중 감독과 손잡고 '리버스'를 제작한다.

이선빈, 이준혁, 임원희, 김다솜, 박경혜가 '리버스'에 출연한다. [사진=이니셜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젠스타즈, 스토리제이컴퍼니,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리버스'는 의문의 별장 폭발 사고와 함께 기억을 잃은 '묘진'(이선빈)과 그녀의 헌신적인 피앙세이자 서광그룹 차기 회장 '준호'(이준혁)가 폭발 사고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리버스'는 기억을 소재로 한 기존 미스터리 장르의 전형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유머와 긴장감을 적절하게 배합하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한층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려함을 더한다.

이선빈이 맡은 묘진은 의문의 폭발 사고로 기억을 잃고 사고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인물. 기존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무게감 있는 역할로 기대를 모은다.

이준혁은 류준호 역을 맡아 기억을 잃은 묘진 곁의 헌신적인 피앙세이자 차기 서광그룹 회장으로서의 냉철한 엘리트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임원희는 상호 역을 맡았다. 상호는 전파사와 탐정을 겸업하며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로 어두울 수 밖에 없는 미스터리 스릴러에 특유의 유머로 활력을 더한다. 김다솜은 미스터리한 최희수를, 박경혜는 리아를 연기한다.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 무비 두번째 시리즈 '리버스'는 배우의 생생한 목소리 연기에 대사 자막과 CG 등 비주얼 효과를 결합한 신선한 시도의 오디오 콘텐츠로 그래픽 효과, 음향, 음악이 어우러져 기존 영화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버스'는 올해 네이버 바이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