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방탄소년단 콜라보 의자 출시…'버터' 등 뮤직테마 적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방탄소년단(BTS)과 컬래버레이션한 의자를 출시한다.

시디즈는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23일부터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방탄소년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디즈 의자에 담아 많은 소비자들의 의자 위 경험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아서 보내는 모든 시간들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담아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러브 유어 라이프(LOVE YOUR LIFE)의 테마로 구성됐다.

시디즈가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의자를 출시했다. [사진=시디즈]

캐주얼 데스크 의자 △리니에(LINIE)와 이동형 스툴 △펑거스 무브(FUNGUS MOVE) 2종에는 방탄소년단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다이너마이트(Dynamite)' 등 3가지 뮤직 테마를, 휴대의자 △올리(OLLY)에는 'Butter' 테마를 적용해 일하고 쉬고 즐기는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를 조명했다.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는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부터 실내에 활기를 더해 줄 보라색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Dynamite' 가사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한 아트워크와 우주, 하트, 꽃 등 귀여운 오브제를 더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휴대의자 '올리'는 방탄소년단의 음악 'Butter'로고를 적용한 디자인에 노란색과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시디즈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으로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올리’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종료 후에는 5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 내 MZ세대를 공략한 감각적인 팝업스토어로 꾸며 오는 29일 오픈할 예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관통하는 진솔한 메시지가 모두에게 힘이 되는 것처럼,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의자 위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도 응원과 희망이 되면 좋겠다"며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주제로 풀어 본 의자의 다양한 매력을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