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청화, '왜 오수재인가' 출연…서현진과 절친 케미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차청화가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IOK컴퍼니 측은 "차청화가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차청화가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사진=IOK컴퍼니]
배우 차청화가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사진=IOK컴퍼니]

차청화가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 극본 김지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차청화는 가정의학과 교수이자, 오수재가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고 지내는 오랜 친구 '채준희' 역을 맡았다. 오수재가 지치고 힘들 때마다 항상 곁에서 위로와 걱정의 잔소리를 쏟아내며 든든히 곁을 지키는 인물. 차청화는 서현진과 극과 극 성격의 절친 케미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랜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차청화는 tvN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갯마을 차차차' 등에 출연해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완성시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적재적소에 웃음을 유발하는 코믹은 물론 심금을 울리는 내면 연기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차청화의 스펙트럼 넓은 열연은 매 순간 빛을 발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펜트하우스', '낭만닥터 김사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공동 연출하고 '사의 찬미'를 통해 세밀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수진 감독과 신예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6월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청화, '왜 오수재인가' 출연…서현진과 절친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