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부바' 정준호 "가장 종범, 장손인 나 같은 느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어부바' 정준호가 극에서 맡은 종범에 몰입했다.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는 영화 '어부바'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최종학 감독, 정준호, 최대철, 이엘빈, 이이만 등이 참석했다.

영화 '어부바' 스틸컷 [사진=㈜트리플픽쳐스]
영화 '어부바' 스틸컷 [사진=㈜트리플픽쳐스]

'어부바'는 가족과 ‘어부바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부바호 선장 종범의 이야기를 담았다.

정준호는 "영화를 찍으면서 실제로 장손이고 장남이라 종범이의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가족을 지키려는 위치에서 오는 책임감을 충분히 알고 있다"라며 "종범이가 나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히려 연기를 리얼하게 표현을 해야 하는 지, 절제하면서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종범이의 아픈 현실이 저한테는 많이 와닿았고 영화 속에서 풀어내는 가장들의 가정을 지킬 때 가족이 안 보는 데서는 물, 불 안 가리고 가족을 건사하려는 아버지, 가장, 형의 모습이 녹여있는 것 같아서 연기할 때 중점을 뒀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배우들간의 케미는 연습 한 번 없이 가족인데 뿔뿔이 흩어졌다가 만나서 큰 일을 치르듯이 너무나 잘 맞았다"라며 "한정된 공간이었지만 너무나 정겹게, 너무나 낭만스럽고 너무나 사랑스러운 곳에서 일어나는 일처럼 촬영했다. 촬영하는 두 달 동안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어부바'는 오는 5월 11일 개봉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부바' 정준호 "가장 종범, 장손인 나 같은 느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