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켓몬빵' 열풍 잇는다…던킨, '포켓몬 도넛' 출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포켓몬빵' 열풍 속 '포켓몬 도넛'까지 나왔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이달의 도넛 '포켓몬 도넛'을 28일 출시했다.

던킨이 '포켓몬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SPC던킨]
던킨이 '포켓몬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SPC던킨]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인기 포켓몬 '잠만보'의 얼굴을 표현한 도넛 속에 달콤한 초콜릿 필링을 듬뿍 채운 '배고픈 잠만보', △'피카츄'를 표현하기 위해 동그란 링 도넛에 노란색 코팅을 더하고 피카츄 픽으로 마무리한 '피카츄 옐로우링',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한 링 도넛 위 팝핑 캔디를 올려 톡톡 튀는 식감까지 살린 '고오스 초코링' 등 3종이다.

포켓몬을 담아두는 '몬스터볼'에서 보티브를 얻은 '가라!몬스터볼' 도넛은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포켓몬 쿨라타'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바나나 베이스에 달콤한 초콜릿 시럽을 더한 '피카츄 초코바나나 쿨라타', △시원한 하늘색 음료 '꼬부기 소다 쿨라타',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파이리 딸기 쿨라타', △상샤인머스캣의 풍미를 담은 '이상해씨 샤인머스캣 쿨라타'등 4종이다.

앞서 SPC그룹은 1990년대 '국민 간식'으로 불린 포켓몬빵을 지난 2월 재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현재 포켓몬빵은 전국 곳곳에서 품귀 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SPC던킨 관계자는 "앞으로 포켓몬과 협업한 다양한 이색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켓몬빵' 열풍 잇는다…던킨, '포켓몬 도넛'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