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괴이' 구교환 "인기로 달라진 점? '작품 잘 봤다'는 얘기 신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영화 '반도', '모가디슈' 등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은 배우 구교환이 달라진 점을 밝혔다.

구교환은 2일 오전 조이뉴스24와 화상 인터뷰로 만나 티빙 오리지널 '괴이'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 구교환이 티빙 오리지널 '괴이'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배우 구교환이 티빙 오리지널 '괴이'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최근 공개된 '괴이'는 저주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를 담은 작품. 구교환은 극 중 기이한 초자연 현상을 연구하는 고고학자 정기훈으로 분했다.

독립영화 '꿈의 제인', '메기' 등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구교환은 지난 2020년 개봉작 '반도'를 통해 대중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이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킹덤: 아신전', 영화 '모가디슈' 등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구교환은 최근 인기로 일상이 달라짐을 느끼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촬영 현장에 갔을 때 동료 배우, 제작진들이 '어떤 작품 잘 봤어요'라고 말해주실 때 신기하다"라고 생경한 느낌을 전했다.

이어 "제 작품을 알아봐 주시고 코멘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달라진 일상을 실감한다"라며 "예전에는 제가 봐달라고 했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괴이'는 구교환을 비롯해 신현빈, 곽동연, 남다름, 김지영 등이 출연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괴이' 구교환 "인기로 달라진 점? '작품 잘 봤다'는 얘기 신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