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TZY, 新리얼리티 '있지코지 하우스' 론칭…4일 첫방송(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있지코지 하우스'가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첫 화를 방영한다.

Mnet의 디지털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있지코지 하우스' 티저 영상은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사장님으로 변신한 ITZY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여기서 ITZY는 요리를 비롯해 객실 청소를 하고 손님 맞을 준비를 하며 정신없이 바쁜 모습으로 "이번 생에 게스트 하우스 사장님은 처음이니까"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게다가 낭만과 자유로움이 가득한 제주도 풍경 속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ITZY '있지코지 하우스'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 '있지코지 하우스'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의 새 리얼리티는 지난 2020년 파리 낭만 여행을 담은 첫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 이후 Mnet과의 재회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파리에 있지'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바, 한층 새로워진 재미와 훈훈한 케미스트리 그리고 Z세대만의 당찬 에너지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ITZY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지난달 발표한 '2021 빅데이터 활용 한류 시장조사'에 이름을 올리며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면모를 자랑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튜브 상위 20 키워드의 게시글 수에서 ITZY는 2만 7765건으로 톱 5를 차지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LOCO’(로꼬)까지 총 여섯 곡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억대 뷰 반열에 올려놓으며 K팝 4세대 걸그룹 중 억대 조회 수 뮤비를 가장 많이 보유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또 한 번 막강한 유튜브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ITZY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있지코지 하우스'는 오는 4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이 오픈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新리얼리티 '있지코지 하우스' 론칭…4일 첫방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