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라이 투 더 댄스', 6월 첫 공개…리정→헨리 댄서 총출동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대한민국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 '플라이 투 더 댄스'가 공개된다.

오는 6월 3일(금) 첫 방송을 앞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국내 최고 댄서들의 버스킹 여행기를 담은 음악 리얼리티 예능이다. 스트릿 댄스의 본고장 미국에서 펼쳐지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대한민국 대표 댄서로 손꼽히는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의 무대와 음악천재 헨리의 음악감독 참여 소식을 전해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티빙 오리지널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6월 공개된다.  [사진=티빙 ]
티빙 오리지널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6월 공개된다. [사진=티빙 ]

대한민국 댄스 열풍을 일으킨 주역들이 함께하는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비긴 어게인', '힙합의 민족', '바라던 바다' 등을 이끈 한국 음악 예능의 간판 프로듀서 송광종 PD와 그의 제작팀의 새로운 도전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최고의 드림팀을 완성한 '플라이 투 더 댄스'는 미국 대표 도시 뉴욕과 LA에서 펼쳐지는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길거리 버스킹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예고했다. 이들은 다채로운 공연으로 글로벌 관객에게 K-컬처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현지의 생생한 풍경과 관객들의 리얼 반응을 화면에 섬세하게 담아내 색다른 볼거리로 여행에 목마른 이용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대한민국 음악 리얼리티 예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플라이 투 더 댄스'는 JTBC 본방송과 동시에 티빙(TVING)에서 VOD가 독점 공개된다. 티빙은 또 하나의 독점 VOD 콘텐츠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체불가 퍼포먼스로 찾아올 '플라이 투 더 댄스'는 6월 3일(금) JTBC와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라이 투 더 댄스', 6월 첫 공개…리정→헨리 댄서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