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가속' 1~8회 몰아보기 편성…"'너가속' 2막 본격 시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1화부터 8화까지 압축해서 선보이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연출 조웅 극본 허성혜 제작 블리츠웨이스튜디오)가 지난 12일 반환점을 돌았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사진=KBS]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사진=KBS]

'너가속'은 15일 낮 스페셜 몰아보기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오후 1시 5분에는 1~4부 몰아보기가, 2시 20분에는 5~8부 몰아보기가 연속 방송되는 것. 지금까지 방송된 1~8회 내용을 약 두 시간 분량으로 압축한 것이다. 핵심만 압축해서 담은 2시간 분량의 몰아보기가 기존 시청자들에게는 복습의 시간이, 아직 '너가속'을 접하지 않은 시청자들에게는 유입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8회에서는 3년 전 박태양(박주현 분)이 배드민턴 계를 떠난 이유이자, 박태준(채종협 분)이 평생을 차별의 그늘에 살게 한 누나 박준영(박지현 분)이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통해 박태양-박태준 관계에 전에 없이 큰 시련이 다가올 것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준영은 육정환(김무준 분)의 첫사랑으로, 현재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는 육정환-이유민(서지혜 분) 관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어닥칠 전망이다. 이처럼 8회를 기점으로 '너가속'은 1막을 마무리하고, 18일 방송되는 9회부터 본격적인 2막을 펼칠 예정이다.

'너가속' 측은 "본격 2막 전개에 앞서, 시청자들이 1~8회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너가속' 2막을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온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가속' 1~8회 몰아보기 편성…"'너가속' 2막 본격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