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여자친구 출신 예린, 데뷔 7년만 솔로 데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예린이 미니앨범 'ARIA'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 발을 내디딘다.

예린은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ARIA'를 전격 공개한다.

예린 온라인 커버 [사진=써브라임]
예린 온라인 커버 [사진=써브라임]

첫 솔로 앨범 'ARIA'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시작하는 도전적인 의미를 품고 있는 앨범으로,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ARIA'는 시원한 리듬 그리고 다양한 신스 사운드의 드랍(Drop) 파트와 청량한 예린의 보컬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Aria의 독창곡이라는 뜻을 모티브로 하여 주변 시선들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만의 색으로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꽃들이 개화하기 전의 설렘을 왈츠곡으로 표현한 'Intro : Bloom', 시원한 기타 리프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에너지 넘치고 밝은 곡 'Believer', 남녀 간에 미묘하게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미니멀하고 키치한 악기들로 꾸며진 'Lalala', 감미로운 예린의 보컬과 악기들이 어우러져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 '시간(Time)'까지 총 5개 트랙이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됐다.

예린은 미니앨범 발매 전 오브제 티저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하며 '꽃'이라는 상징적인 오브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015년 여자친구로 데뷔한 예린은 음악 활동은 물론 MC와 연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딛는 예린은 첫 미니앨범 'ARIA'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예린'만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예린의 첫 미니앨범 'ARIA'는 오늘 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여자친구 출신 예린, 데뷔 7년만 솔로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