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이재욱, 고상하고 까칠한 도련님…비주얼 눈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환혼' 이재욱이 고상한 도련님으로 변신했다.

18일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 측이 이재욱의 스틸을 첫 공개했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호텔 델루나' 등을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등을 연출한 박준화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환혼' 이재욱 스틸 [사진=tvN]

이재욱은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 역을 맡았다. 장욱은 온 나라 사람들이 다 떠드는 막장 출생의 비밀을 지닌 비련의 도련님. 인생의 불만을 골질로 풀다가 얼결에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세상 약골 무덕이(정소민 분)을 만나게 되면서 제대로 된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이재욱은 장씨집안 도련님답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곧은 자세, 진중한 표정까지, 고상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출생과 동시에 갖게된 육체적 결함으로 인해 술법을 할 수 없는 비운의 도련님 장욱은, 겉보기와는 달리 삐딱하고 불량한 속내를 가진 인물로 비밀 스승 정소민(무덕이 역)과의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tvN '환혼' 제작진은 "이재욱은 겉으로는 고상한 명문가 도련님이지만 속으로는 불 같은 악동 기질이 있는 장욱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며 "강인한 남성미에서 개구진 소년미까지 두루 선보일 이재욱의 팔색조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환혼'은 '우리들의 블루스' 후속으로 오는 6월 18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