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비식스 "네일과 염색·바디핏까지, 비주얼 변화 시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가 와일드 섹시 콘셉트를 위해 비주얼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그룹 에이비식스(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다섯 번째 EP 앨범 'A to B (에이 투 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8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다섯 번째 EP 'A to B'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다섯 번째 EP 'A to B'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 멤버 전웅은 "후회 없이 열심히 준비했다. 떨리기보다 빨리 준비해서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컸다. 행복하고 진심으로 좋다"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이대휘는 "팬들을 만나지 못한 지 2년이 됐다. 이번 컴백부터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대가 된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박우진은 새 앨범 'A to B'에 대해 "우리 색깔을 잃지 않으면서도 성장해 도약한다는 내용이다. 성장과 변화를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전웅은 "음악적 변화가 제일 크다. 들어보시면 변화를 알 수 있다. 새로운 도전이었고 도약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부연 설명했다.

와일드섹시를 위해 비주얼적인 변화도 시도했다.

김동현은 컴백을 위해 바뀐 부분에 대해 묻자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등에 신경을 썼다. 이것저것 많이 연구를 했다"라며 "멤버들이 바디핏에도 신경을 썼다. 운동을 하며 몸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전웅은 손가락을 펴보이며 "열 손가락에 네일아트를 했다. 생각보다 멋있다"며 만족해 했다. 그는 "보여드리는 직업이다. 스타일링이나 말하는 태도, 음악을 대하는 태도에 비주얼적인 부분을 많이 생각했다"라고 강조했다.

새 앨범 'A to B'는 그간 'COMPLETE' 시리즈를 통해 완성시킨 그들만의 독보적인 색깔과 매력을 상징적으로 A로 표현하고, 앞으로 그들이 보여주고 증명할 새로운 도전을 B로 표현해 지금까지의 정체성을 뛰어넘어 그 이상의 곳으로 한 단계 더 올라가겠다는 AB6IX의 굳은 의지를 'A to B'라는 함축적인 키워드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SAVIOR'는 거부할 수 없는 중력과 같이 필연적으로 너에게 끌린다는 메시지를 담은 강렬한 힙합 곡이다. 너로 지칭되는 대상인 팬들이 AB6IX의 구원자라는 의미와 어떠한 상황에서도 팬들의 빛이 되어 구원자가 되어주겠다는 AB6IX의 진심을 이중적으로 담아냈다.

AB6IX의 다섯 번째 EP 'A to B'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오후 8시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비식스 "네일과 염색·바디핏까지, 비주얼 변화 시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