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우슬혜·지승현, '커튼콜'서 호흡 맞추나 "긍정 검토"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드라마 '커튼콜' 출연을 확정지었다. 상대 역으로 언급된 지승현은 긍정 검토 중이다.

19일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 측은 조이뉴스24에 "황우슬혜가 드라마 '커튼콜'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황우슬혜, 지승현이 드라마 '커튼콜'에서 호흡을 맞출까.  [사진=정소희 기자, 조이뉴스 포토DB]
배우 황우슬혜, 지승현이 드라마 '커튼콜'에서 호흡을 맞출까. [사진=정소희 기자, 조이뉴스 포토DB]

지승현의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이뉴스24에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KBS 2TV 새 드라마 '커튼콜: 나무는 서서 죽는다'(이하 '커튼콜')는 '달이 뜨는 강', '바람과 구름과 비', '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히트맨', '청년경찰' 등을 제작한 조성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커튼콜'은 북에서 온 시한부 할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귀순한 손자를 연기하는 한 남자의 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 앞서 하지원, 강하늘, 성동일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여기에 황우슬혜가 출연을 알린 가운데 지승현도 함께 호흡을 맞출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우슬혜·지승현, '커튼콜'서 호흡 맞추나 "긍정 검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