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주운전 논란' 김새론, 동승자는 비연예인 여성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동승자가 비연예인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YTN은 김씨가 사고를 낸 당시 동승자는 연예계와 관계없는 여성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김씨는 지난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구조물을 받고 도주하던 김씨를 붙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새론(22)씨가 지난 2018년 10월8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동네사람들'(감독 임진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이뉴스24 DB ]
배우 김새론(22)씨가 지난 2018년 10월8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동네사람들'(감독 임진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이뉴스24 DB ]

이 사고 충격으로 길가의 변압기가 밀려나 정전이 되며 한동안 인근 상점의 카드 결제가 안 되는 등 혼란을 겪기도 했다.

또 사고 당시 해당 차량에 동승자 1명이 더 있었던 것으로 전해져 누리꾼들 사이에서 특정 연예인들이 지목되기도 했다.

한편 소속사 골드메탈리스트는 사고 당일 김씨의 혐의와 관련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며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후 해당 입장에서 김씨의 음주운전 사실 여부에 대한 언급, 발생 피해에 대한 사과 등이 담기지 않아 여론의 뭇매를 맞자, 이날 다시 공식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는 "김새론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또한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역 배우 출신인 김씨는 지난 2009년 데뷔해 이듬해 배우 원빈과 함께 출연한 영화 '아저씨'로 이름을 알렸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주운전 논란' 김새론, 동승자는 비연예인 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