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뷔·제니, 제주도 데이트 열애설→지디 결별설…소속사 묵묵부답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뷔와 제니가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의 목격담과 사진이 게재됐다.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해당 사진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나란히 자동차에 앉아 있다. 두 사람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지만, 작성자는 코와 귀, 입, 턱선 등 외형이 뷔, 제니와 흡사하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공교롭게도 뷔와 제니 모두 최근 제주도를 방문했고, 인증샷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바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제니와 뷔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이 각각 'J', 'V'로 업데이트 된 점도 두 사람의 열애 시그널이 아니냐는 추측도 일고 있다.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앞서 제니는 지난해 빅뱅 지드래곤(지디/GD)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관련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열애는 공공연한 사실로 받아들여져 왔다. 하지만 최근 제니가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 하면서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하면서 결별설이 불거진 바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뷔·제니, 제주도 데이트 열애설→지디 결별설…소속사 묵묵부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