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새론, '사냥개들' 촬영 취소…"하차NO, 편집은 논의 중"(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음주운전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새론이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에 들어간다.

넷플릭스 측은 23일 조이뉴스24에 "제작진과 배우 측, 넷플릭스는 논의 끝에 김새론이 예정되어있던 촬영 일정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배우 김새론 프로필.[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배우 김새론 프로필.[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이어 "배우의 촬영 분량은 대부분 마무리된 상태고, 기존 촬영분 편집 관련은 현재 제작진 측과 논의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차는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또 작품 공개일에 대해서는 "아직 작품의 전반적인 제작이 한창 진행 중인 만큼, 공개일이 추후 확정이 되면 빠르게 말씀 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여러 차례 받고 출동해 김새론을 붙잡았고, 김새론은 현장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원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김새론이 낸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 나면서 인근 상점 등에 전기 공급이 장시간 끊겼고, 이로 인해 많은 이들이 피해를 입게 됐다.

그럼에도 김새론은 사과 한마디 없었고, 음주운전 혐의에 대한 입장 발표도 미뤘다. 이에 비난의 화살이 쏟아지자 소속사 측이 사과에 나섰고 김새론 역시 뒤늦게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김새론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음주 상태로 큰 잘못을 저질렀다"라며 "저의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의 상인 분들, 시민 분들, 복구해 주시는 분들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다. 사고로 인한 피해는 현재 회사와 함께 정리해 나가는 중이며 마지막까지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이에 따라 김새론은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자진 하차했다. 여기에 '사냥개들' 촬영까지 진행하지 않기로 하면서 활동 중단 상태가 됐다. 이에 대해서도 김새론은 "촬영 중인 작품과 준비하던 작품의 제작에 차질을 드리게 되어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분들을 비롯한 제작진에게도 너무나 죄송하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김새론은 피해 보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김새론 측은 "한국전력공사 뿐 아니라 피해를 보신 분들의 상황을 접수해 취합 중에 있다"라며 "피해보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피해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새론, '사냥개들' 촬영 취소…"하차NO, 편집은 논의 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