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핑크스웨츠 만나 달달해졌다…글로벌 시너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를 만나 달달해졌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의 컬래버 신곡 'Gotta Get Back'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와 핑크스웨츠 협업한 컬래버 신곡 'Gotta Get Back'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원하모니의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이 담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이국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당당한 퍼포먼스로 빛나는 매력을 발산한다. 따뜻한 영상미와 감미로운 보컬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Gotta Get Back'은 피원하모니와 핑크스웨츠가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부드러운 EP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위로 경쾌한 브라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의 인탁과 종섭이 작사해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한다. 피원하모니가 처음 선보이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3월 미국 싱글 발매로 '핫 싱글즈 세일즈 차트' 1위에 오르고, 글로벌 투어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해외 인기 아티스트 핑크스웨츠와 협업해 완성한 신곡에도 관심이 쏠린다.

피원하모니와 핑크스웨츠의 첫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