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전생 밝혀진다 "사극 타임 시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이 사극 도전에 나선다.

26일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측이 박해진의 전생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극중 인물들의 본격적인 전생 서사가 펼쳐지면서 오랜 인연의 실타래가 하나씩 풀려갈 예정이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베일 속에 가려졌던 주인공 차차웅의 전생이 드러난다.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스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스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스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스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현생에도 귀신을 보는 능력을 지닌 차차웅은 과거에도 신비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제사장 풍백이었다. 아름답고 기품 넘치는 제사장 풍백은 나라와 백성들을 보살피는 일을 하며 모두의 존경을 받던 인물이었다. 그런 풍백이 어떤 계기로 고슬해의 전생인 천화공주와 슬픈 사랑을 하게 되는지, 그들은 왜 끝내 맺어지지 못했는지, 또 천화를 죽인 사람이 정말 풍백인지가 한번에 밝혀질 예정이다.

이번 작품이 데뷔 16년만에 첫 사극 도전이기도 한 박해진은 작품에 대해 오랜 시간 고민을 해 왔다. 진정성을 보여주면서도 차차웅과 풍백을 '같으면서도 다른 사람'으로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 세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며 연기에 임했다고.

이처럼 꼼꼼한 준비를 해 온 박해진은 "전통 사극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소감을 전할 만큼 사극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지금부터 쇼타임' 측은 "차차웅의 극적인 전생 공개가 펼쳐진다. 차갑지만 애교 만점인 현생의 차차웅과 기품있게 나라를 돌보는 제사장 풍백의 존재를 표현한 박해진의 연기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전생 밝혀진다 "사극 타임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