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파크플러스-로지텍, 공유오피스 화상회의 환경 구축 '맞손'


을지로센터원점 미팅룸에 양질의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 시스템 설치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토종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스위스 컴퓨팅 기기, 소프트웨어, 화상회의 솔루션 제조업 로지텍코리아와 손잡고 화상회의 환경 조성에 나선다.

스파크플러스는 로지텍코리아와 공유오피스 내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하이브리드 근무가 보편화된 가운데 양질의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 시스템을 공유오피스 입주사에게 제공하고자 양사가 뜻을 모았다. 이를 통해 스파크플러스가 지난달 오픈한 신규 지점인 을지로센터원점에 로지텍의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 솔루션을 마련한다.

스파크플러스와 로지텍이 공유오피스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위한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다. [사진=스파크플러스]
스파크플러스와 로지텍이 공유오피스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위한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다. [사진=스파크플러스]

을지로센터원점은 서울 도심업무지구(CBD) 내 거점오피스 특화 지점이다. 실제로 을지로센터원점에 유연 근무제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의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근무 형태의 변화로 화상회의가 필수인 입주사들에게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10인 규모 IR룸 포함 미팅룸 4곳, 1~2인 규모 포커스룸 6곳 등 을지로센터원점 곳곳에 로지텍 화상회의 시스템이 도입된다. 제공되는 시스템은 4K 해상도와 함께 AI 기반의 영상 및 음향 기술을 자랑하는 컨퍼런스 카메라 '랠리 바(Rally Bar)'와 확장 마이크 '랠리 마이크 포드(Rally Mic Pod)', 자석 독(Dock)이 포함된 노트북 커넥터 '스위치(Swytch)' 등이다.

이들 기기가 설치된 공간은 미팅룸 바이 로지텍(Meetingroom by Logitech), 포커스룸 바이 로지텍(Focusroom by Logitech) 등으로 네이밍 된다.

앞서 지난 4월 로지텍 화상회의 기기 제공을 기념해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달에는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외에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등 컴퓨터 주변기기 특별 기획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파크플러스-로지텍, 공유오피스 화상회의 환경 구축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