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즈 마블' 이만 벨라니 "박서준, 정말 멋있어…1년 뒤 확인해달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미즈 마블' 이만 벨라니가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3일 디즈니+ '미즈 마블' 배우 이만 벨라니, 아딜 엘 아르비, 빌랄 팔라 감독 화상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이만 벨라니, 아딜 엘 아르비, 빌랄 팔라 감독이 3일 디즈니+ '미즈 마블' 화상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즈니+]
배우 이만 벨라니, 아딜 엘 아르비, 빌랄 팔라 감독이 3일 디즈니+ '미즈 마블' 화상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즈니+]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에너제틱한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의 뉴 제너레이션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마블 히어로들 중 가장 생동감 넘치고 에너제틱한 잠재된 히어로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며, '스파이더맨' 이후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10대 히어로의 첫 솔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만 벨라니는 '캡틴 마블' 속편 '더 마블스'를 통해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다.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정말 멋있는 분이다. 이 이상은 말씀드리기 힘들다. 감독님에게 스포일러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이다. 1년 뒤에 확인해달라"고 답했다.

한편 '미즈 마블'은 6월 8일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즈 마블' 이만 벨라니 "박서준, 정말 멋있어…1년 뒤 확인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