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2022년 3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이현애)은 13일 부터 2022년도 3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 [사진=인천광역시]

모집과정은 직업능력개발분야, 직업기초분야, 인문교양분야, 생활문화분야, 특강분야, 생활체육프로그램 등 6개 분야 108개 강좌이며, 인천시민의 자기계발 및 여가활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교육기간은 다음 달 8일부터 9월 26일 까지다.

특히, 2022년 3기에는 여성사회교육의 다변화를 위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신중년 맞춤형 강좌인 '나도 모델!(런웨이)'과정을 개설했다.

또한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연계한 '미디어 교육 강사 양성과정'을 신설해 경력단절여성들이 교육수료 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외에도 한가위 맞이 '오븐견과믹스 선물세트'와 '여름김치 만들기' '일상을 바꾸는 자기방어 훈련'등의 일일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인천여성가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의 남여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직업능력개발분야 : 6월 13일(월) ▲직업기초․인문교양․생활문화분야: 6월 14일(화) ▲특강․생활체육분야: 6월 15일(수)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접수 예정이다.

교육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