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에스파, 19일 SMCU EP.2 프리미어 이벤트 개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가 SMCU EP.2 프리미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파는 6월 19일 SM 성수 신사옥에서 SMCU 두 번째 에피소드 'Next Level'(넥스트 레벨)의 최초 공개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파 단체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 단체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시사회는 7월 8일 발매되는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 예약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며, 19일 오후 4시와 5시 30분 총 2회차로 진행된다.

지난해 5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스파의 SMCU 첫 번째 에피소드 'Black Mamba'(블랙맘바) 영상은 광야(KWANGYA)를 배경으로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 'ae'(아이)와 함께하는 에스파만의 세계관 스토리를 스펙터클하게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영상으로 이어질 다채로운 이야기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스파는 6월 24일 영어 싱글 'Life's 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를 공개하고, 7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에스파, 19일 SMCU EP.2 프리미어 이벤트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