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노멀진' 황승언 "이원정, 첫 촬영에 번호 물어보더라"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뉴노멀진' 황승언이 이원정의 열의를 칭찬했다.

10일 오후 플레이리스트, CJ ENM 드라마 '뉴노멀진'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정혜성, 황승언, 장의수, 이원정 등이 참석했다.

플레이리스트, CJ ENM '뉴노멀진'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진행됐다.  [사진=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CJ ENM '뉴노멀진'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진행됐다. [사진=플레이리스트]

'뉴노멀진'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이원정은 "장의수, 정혜성, 황승언 선배가 모두 잘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했다. 정혜성 누나에게 애교도 많이 부렸고 황승언 누나에게 안부도 물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황승언은 "첫 촬영에 다짜고짜 와서 번호를 물어본 게 처음이었다"라며 "너무 친숙하게 해주니까 하나도 거부감이 없고 열심히 하는 친구라는 게 느껴졌다. 보기 좋았다"라고 칭찬했다.

이원정은 "동생이라고 많이 챙겨주시기도 했다. 다 잘해주셨기 때문에 감사히 촬영하지 않았나 싶었다"라고 함께한 배우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뉴노멀진'은 이날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노멀진' 황승언 "이원정, 첫 촬영에 번호 물어보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