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패스포트,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상시 할인


"티웨이항공 국내선 이어 국제선도 할인 혜택"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쏘카의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에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상시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쏘카가 패스포트 회원에 대해 최대 국제선 항공권 10%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사진은 패스포트 할인 관련 이미지. [사진=쏘카]

16일 쏘카는 패스포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티웨이항공과의 제휴로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발맞춰 국제선 할인 혜택도 추가한다.

패스포트 회원에 대한 국제선 할인 혜택은 일본, 싱가포르 등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에 적용된다. 설·추석 명절 연휴를 제외한 성수기와 비수기 모두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율은 기간별로 달라질 수 있다.

패스포트는 쏘카와 타다 모두에서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서비스다. 패스포트 회원에게는 쏘카 대여요금 무제한 50% 할인, 이용 금액의 5% 크레딧 상시 적립, 7만원 상당 웰컴 기프트 등 폭넓은 혜택이 제공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앞으로도 패스포트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이동 수단과 폭넓은 이동 경험을 아우르는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