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네이션, 30일 소속 가수 컴백…상반기 마지막 주자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싸이가 '싸희'로 분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연출됐다.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피네이션 ]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피네이션 ]

이와 함께 '2022.06.30 6PM KST'라는 새로운 발매 일시가 적혀 있다. 6월 마지막 날을 장식할 피네이션의 다음 주자가 누구일지 관심이 높아진다.

수장 싸이부터 첫 번째 아이돌 그룹 TNX(티엔엑스)까지, 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들은 상반기 내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와 TNX의 데뷔 앨범 'WAY UP'을 비롯해 헤이즈의 '엄마가 필요해', 제시의 'ZOOM' 모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16일에는 던(DAWN)이 새 싱글 'Stupid Cool'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피네이션의 올해 상반기 마지막 컴백 예고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COMING UP NEXT'의 주인공은 18일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네이션, 30일 소속 가수 컴백…상반기 마지막 주자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