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타하리' 옥주현 "퍼즐 완성된 느낌…뛰어난 몰입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타하리' 초연, 재연에 이어 삼연까지 합류한 옥주현이 "퍼즐이 완성된 느낌"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타하리' 프레스콜에서 옥주현은 "초연, 재연에도 참여한 사람으로서, 이번에 확실한 버전이 나왔다고 생각이 들었다"라며 "대본 받고 이제 그림이 완성된 퍼즐을 본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했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타하리' 프레스콜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타하리' 프레스콜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트루이다 젤러)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 옥주현, 솔라, 김성식, 이홍기, 이창섭, 윤소호, 최민철, 김바울 등이 출연한다.

옥주현은 "지난 공연도 맥락은 비슷하지만 이번 버전이 가장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이입할 수 있었다. 이 순간을 살아갈 수 있는 최고의 모먼트라고 단연코 확신한다"고 했다.

이어 "사실 나는 초연보다 재연이 힘들었다. 납득가지 않은 부분 많았고 연결고리가 빠져있어 이입되지 않는 부분이 많았다. 그런데 이번엔 온전하게 그림을 갖춘것 같다"라며 "체감상 '레베카'보다 짧게 느껴진다. 마타하리의 인생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느낌이다. 몰입감이 좋고, 흐름이 충분히 잘 짜여진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마타하리'는 5월28일부터 8월1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김성진 기자(ssaji@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타하리' 옥주현 "퍼즐 완성된 느낌…뛰어난 몰입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