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지민, 다운증후군 정은혜 위해 깜짝 무대인사…'우블스' 의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지민, 김우빈 등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들이 정은혜와의 의리를 지켰다.

'니얼굴'은 발달장애인 은혜씨가 문호리리버마켓의 인기 셀러로 거듭나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이다.

김우빈이 '니 얼굴' 개봉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영화사 진진]
김우빈이 '니 얼굴' 개봉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영화사 진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정은혜와 인연을 맺은 김우빈은 개봉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으로 응원을 전했다.

영상 속 김우빈은 "드디어 은혜씨의 다큐멘터리 영화 '니얼굴'이 개봉한다"라며 "여러분들도 극장에 꼭 가셔서 은혜씨의 진짜 모습을 영화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극장 관람을 독려했다.

또 지난 20일 진행된 영화 '니얼굴' 시사회 현장에는 반가운 얼굴이 찾아왔다. 사전에 공지되지 않은 깜짝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놀라게 한 서동일 감독, 정은혜 작가, 장차현실 프로듀서에 이어 배우 양희경과 한지민이 함께 등장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지민, 양희경이 정은혜를 깜짝 응원했다. [사진=㈜영화사 진진]
한지민, 양희경이 정은혜를 깜짝 응원했다. [사진=㈜영화사 진진]

드라마에서 '장 선생님' 역으로 분해 은혜씨와 단란한 모습을 보여준 양희경은 "은혜씨 덕분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됐었다"라는 캐스팅 비화와 함께 "은혜씨에게 얼굴 좀 그려주십사 하고 친구처럼 돈독하게 (관계를) 쌓으면서 지금까지 지냈다"라고 오래전 캐리커처로 이어진 은혜씨와의 특별한 인연을 깜짝 공개했다.

이어 "저는 영희의 동생 한지민"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한지민은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영희'와 '영옥'의 찐 자매 케미를 자랑했다. "오늘 무대인사를 하게 될 줄 몰랐는데 사실 은혜를 본지 조금 오래돼서 제가 무작정 서프라이즈로 찾아왔다"라며 은혜씨와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준 한지민은 "제가 옆에서 바라본 은혜는 정말 놀랍도록 너무 사랑스럽고 밝고 순수하고, 때로는 저한테 못한다고 혼도 내는 그런 친구다"라고 정은혜를 향한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또 "영희, 영옥의 이야기는 너무 안타깝고 슬픈 이야기만 담겼었지만 이 영화는 굉장히 많이 웃고 가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드라마와는 또 다른 영화의 유쾌 발랄한 매력을 전하며 영화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니 얼굴'은 오는 23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지민, 다운증후군 정은혜 위해 깜짝 무대인사…'우블스' 의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