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홍철, '도전꿈의무대' 2승 "정말 감사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홍철이 '도전 꿈의 무대' 2승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문영희, 송유진, 김성대, 고은성, 홍철이 출연했다. 박구윤은 스페셜 가수로 함께 했다.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홍철이 2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홍철이 2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2승을 차지한 홍철은 "감사드린다. 정말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철의 어머니는 "잘했고 고마워"라고 눈물을 글썽였다.

홍철은 현재 모야모야병을 앓고 있다. 홍철의 아버지도 같은 병을 앓다가 뇌출혈로 쓰러져 돌아가셨다고. 홍철은 뇌혈관이 막힌 걸 뚫은 상태이지만 언제 혈관이 터질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안고 살고 있다. 또 성대에 혹이 생겨서 두 차례 수술도 받았다고 전했다.

홍철은 1승 후 어땠냐는 질문에 "주위에서 제가 이렇게 아픈 걸 몰랐다며 연락하고 힘내라고 격려를 해주셨다. 그래서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홍철은 "어머니, 형도 좋아했다. 어머니가 병원에서 방송을 보셨는데, 뒤늦게 우승을 한 걸 알고 기뻐하셨다"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홍철, '도전꿈의무대' 2승 "정말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