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 지수, '설강화' 끈끈한 우정…'헤어질 결심' 열혈 응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영화 '헤어질 결심'을 응원했다.

지수는 지난 21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헤어질 결심' VIP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관람했다.

블랙핑크 지수가 '헤어질 결심'을 응원했다.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가 '헤어질 결심'을 응원했다.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이후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시사회 무대인사에서 찍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무대인사에는 박찬욱 감독, 박해일, 탕웨이, 이학주, 박용우, 서현우, 정이서, 김신영, 유태오, 고경표가 참석했다.

지수는 해당 영상에 "헤어질 결심 언니 파이팅♥"이라는 글로 정이서를 응원했다. 두 사람은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 지수는 영화를 본 후 '헤어질 결심' 포스터 사진과 함께 ""헤어질 결심 또 봐야지"라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찬욱 감독의 4번째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작이자 감독상 수상작인 '헤어질 결심'은 '아가씨' 이후 박찬욱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한국 영화이자 첫 수사멜로극이다. 오는 29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지수, '설강화' 끈끈한 우정…'헤어질 결심' 열혈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