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월 4일 컴백' 엔하이픈, 반항기 가득 일곱소년…강렬 눈빛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오는 7월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발매를 앞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4일 0시 공식 SNS에 새 앨범의 마지막 콘셉트인 'M' 버전의 단체, 개인 포토를 게재했다.

엔하이픈 단체 이미지 [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 단체 이미지 [사진=빌리프랩]

'D'와 'J' 버전 콘셉트가 각각 반항기 가득한 거친 '날것'의 비주얼, 결연한 표정으로 마이크를 든 일곱 소년의 모습을 그렸다면 이번 'M' 버전 콘셉트 포토는 정형화한 스타일의 군중 속에서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M' 버전 단체, 개인 포토 속 결연하고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일곱 멤버는 슈트 차림의 어른들 사이에서 반항기 어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채색 슈트와 대비되는 멤버들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독특한 느낌을 준다. ENHYPEN은 이처럼 'D', 'J', 'M' 버전을 거치면서 다양한 콘셉트를 아우르는 폭넓은 소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발매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밀리언셀러'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는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한 ENHYPEN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내달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7월 4일 컴백' 엔하이픈, 반항기 가득 일곱소년…강렬 눈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