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출시

스마트카라가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를 확장한 원터치 멀티유즈 스탠드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를 출시했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멀티유즈 스탠드로, 푸쉬-풀(Push-Pull) 레일이 적용돼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간편하게 원터치로 오픈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사진=스마트카라]

737mm의 인체공학적인 높이로 설계해 음식물쓰레기를 담거나 버튼을 조작하는 데 있어 스마트카라 400 프로가 최적의 높이에 놓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토리지 타워 아래 수납공간에는 스마트카라로 처리한 결과물을 최대 13L까지 담을 수 있고, 스마트필터를 최대 4개까지 보관할 수 있다.

◆ 코지마, 아주대와 AI 전문 인력 양성 '맞손'

코지마가 AI 전문 인력 양성과 기술교류를 위해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코지마는 AI, IoT 등 안마의자 업계에서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융복합 기술 개발을 이끌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이번 산학협력을 추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우수 AI 전문 인력 양성을 비롯해 데이터 분석 산업 활성화를 위한 강의 협력, AI 학습 플랫폼 기술 및 서비스 개발 관련 인턴십 운영, 학술 대회 개최 등 AI 관련 분야 중심의 협력을 이어 나간다. 또 기타 상호 연관 분야 기술 개발을 위해서도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 휴테크 안마의자, 스포츠 마케팅 강화

휴테크산업이 K리그와 2022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 일환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신설해 올 시즌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퍼포먼스 캐릭터와 매칭되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제품을 선정해 부상으로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사진=휴테크]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사진=휴테크]

초대 수상자로는 수원FC 이승우를 선정, 오는 25일 열리는 수원FC의 18라운드 홈경기에서 시상식과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부상으로 카이 GTS7 아트모션이 제공된다.

◆ 파나소닉코리아, 워셔블 코털 제거기 선봬

파나소닉코리아가 코털과 얼굴 주변 털을 더욱 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트리머 ER-GN300을 출시한다. ER-GN300은 듀얼 에지 블레이드와 하이 토크 모터로 털 당김이나 뽑힘 없이 매끄럽고 통증 없는 트리밍을 구현한다.

트리머 헤드 상단과 측면에 예리한 날을 장착해 정교하고 깨끗하게 털을 자른다. 특히 자사 트리머 모델 ER430(12.12mN/m) 대비 109% 향상된 13.24mN/m의 강한 하이 토크 모터는 굵고 촘촘한 코털도 뭉치거나 당길 걱정 없이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 한국엡손, 에코 프린팅 웨비나 성료

한국엡손이 국내외 ESG 경영 트렌드와 기업의 그린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소개하는 '친환경이 곧 경쟁력이다-엡손 에코프린팅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국엡손 에코 프린팅 웨비나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 에코 프린팅 웨비나 [사진=한국엡손]

이번 웨비나는 ESG 경영을 주제로 ▲김정태 MYSC 대표의 'EGS 경영과 친환경 시대로의 전환' ▲문성후 연세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의 'ESG 기업이 된다는 것' ▲승민규 한국엡손 과장의 '엡손의 친환경 솔루션 및 그린 커뮤니케이션' 순서로 진행됐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 타워'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