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이의집' 유지태 "김윤진과 베드신, 등근육 울퉁불퉁해 옷 입고 소화"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유지태가 김윤진과의 베드신 당시를 회상했다.

유지태는 2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감독 김홍선) 인터뷰에서 김윤진과의 베드신 연기에 대해 "드라마 '굿와이프'에서도 베드신이 있었는데, 조회수가 2천만뷰 정도가 되더라. 깜짝 놀랐다"라고 운을 뗐다.

배우 유지태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배우 유지태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이어 "제가 예전부터 몸을 만들어와서 등근육이 울퉁불퉁하다. 육감적으로 보이면 안 어울릴 것 같고, 섹시미는 덴버(김지훈 분)가 가져가야 한다고 해서 옷을 입고 하는 것을 제안했다"라고 밝혔다.

또 김윤진과의 연기에 대해서는 "순간순간 느껴지는 눈빛과 그녀를 바라보는 시선, 교수의 생각을 보여주려고 나름 노력을 했다"라며 "편집이 되긴 했지만 제가 많이 다가갔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윤진 선배가 신을 굉장히 디테일하게 생각하고 감정을 표현해서 깊은 느낌을 받았다"라며 "카페로 돌아가는 장면에서의 흔들흔들 거리는 선우진, 순간 악을 지르는 장면 등을 선배가 만들었다. 그런 느낌이 디테일하고 좋아서 많은 자극이 됐다. '연기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생각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김윤진을 통해 느꼈던 연기적인 자극을 고백했다.

지난 24일 전 세계에 공개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스페인 '종이의 집'의 한국판 리메이크작이다.

유지태는 모든 판을 설계한 교수 역을 맡아 선우진 경감 역의 김윤진을 비롯해 박해수(베를린), 전종서(도쿄), 이원종(모스크바), 박명훈(조영민), 김성오(차무혁), 김지훈(덴버), 장윤주(나이로비), 이주빈(윤미선), 이현우(리우), 김지훈(헬싱키), 이규호(오슬로) 등과 극을 이끌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이의집' 유지태 "김윤진과 베드신, 등근육 울퉁불퉁해 옷 입고 소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