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루커스, MS '올해의 파트너상' 2년 연속 수상


데이터·인공지능 분야 클라우드 기술 딜리버리 역량 인정받아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클루커스(대표 홍성완)가 2022년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오브 더 이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올해의 파트너'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29일 밝혔다.

MS 올해의 파트너상 [사진=클루커스]
MS 올해의 파트너상 [사진=클루커스]

'올해의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디바이스 등을 고객에게 제공함에 있어 솔루션의 구현 및 혁신에 탁월한 우수성을 입증한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는 전 세계 100여개 개국에서 3천900여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클루커스는 창립 초기부터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기술 전문성에 전사 역량을 투입하며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기술 최고 등급인 “애저 익스퍼트 MSP”을 일찌감치 획득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및 데이터 및 인공지능 분야 등 특정 워크로드 별 애저 기술 최고 등급인 어드벤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인증을 국내 파트너 중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현대차 프로젝트에서는 '애저 디지털 트윈 플랫폼' 및 '애저 데이터브릭스', '애저 머신러닝'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및 인공지능 서비스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최초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우수성센터(CCoE) 파트너로서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를 함께 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의 클라우드 생태계 확장에 힘쓰고 있다.

닉 파커 (Nick Parker)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기업 부사장은 "2022년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후보들은 모두 뛰어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기술들을 혁신적으로 사용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한 파트너사가 수상해 뜻깊다"고 말했다.

홍성완 클루커스 대표는 "올해의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를 가장 잘 진행한 파트너에게 주는 상으로 2년 연속 수상에 무한한 책임과 감사함을 느낀다"며 "마이크로소프트 3 클라우드를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루커스, MS '올해의 파트너상' 2년 연속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