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이즈 "(여자)아이들 민니와 콜라보, 목소리가 다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헤이즈가 (여자)아이들 민니와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헤이즈는 30일 오후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 발매 기자간담회를 갖고 노래를 소개했다.

가수 헤이즈가 3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가수 헤이즈가 3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3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한 헤이즈는 "정규라는 타이틀이 붙으면 선보이는 사람도, 들으시는 분들도 무겁게 와 닿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냈던 미니 앨범 중에 몇 곡 더 써서 정규로 낼 수도 있었지만, 정규라는 타이틀을 걸고 관통하는 주제를 담아 앨범을 내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더 늦어지지 않고 이런 시기가 와서 좋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무래도 정규라고 하니까 더 욕심이 생기더라. 하고 싶은 것은 다 해보려고 한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앨범에는 '어쩌면 우리 (Feat. 죠지)', 'I Don't Lie (Feat. 기리보이)', '도둑놈 (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 등이 수록되며 다양한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헤이즈는 "엄청난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줬다. 곡을 쓰면서 탁탁 떠올랐던 아티스트분들이 계신데 그분들께서 흔쾌히 작업에 응해주셔서 훨씬 더 곡의 완성도가 높아졌다. 너무 즐겁고 영광이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혼자 곡을 쓰고 혼자 부르다 보니까 아무리 새로운 시도를 하더라도 헤이즈스러운 느낌을 뺄 수가 없었다. 그런 걸 채워주고 보완해줄 수 있는 게 타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 그들이 가사, 멜로디까지 썼을 때 다채로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많이 충족됐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여자)아이들 민니와 작업에 대해 "민니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음색이 좋다고 생각해왔다. '이 노래를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 신기하게 회사에서도 똑같은 의견을 줬고 흔쾌히 참여해줬다"라며 "민니의 목소리가 다한 곡이다. 민니의 매력과 음색에 푹 빠질 것 같다"고 말했다.

헤이즈의 새 앨범 'Undo'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이즈 "(여자)아이들 민니와 콜라보, 목소리가 다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