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로커', 안방극장서 즐긴다…4일 IPTV-VOD 서비스 오픈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영화 '브로커'가 IPTV,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여운을 선사하는 영화 '브로커'는 오는 7월 4일(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브로커' [사진=CJ ENM]
'브로커' [사진=CJ ENM]

국내 최초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고 전 세계 188개국 판매 기록으로 화제를 모은 '브로커 '는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이 빚어내는 연기 앙상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온기 어린 시선으로 극장가를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어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에도 깊은 여운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는 특별한 영화 '브로커'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시리즈, 곰TV, 구글플레이, ONE STORE,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개시되며, '브로커'만의 따스한 울림과 감성으로 스크린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는 7월 4일(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로커', 안방극장서 즐긴다…4일 IPTV-VOD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