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걸그룹' 베일 벗는다, 22일 첫 콘텐츠 공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이브(HYBE) 신규 레이블 어도어의 걸그룹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어도어(ADOR, All Doors One Room의 약자)는 1일 오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K-팝 스퀘어 대형 전광판 및 강남 엠라이브, 이즈라이브에 신인 걸그룹 론칭을 예고하는 영상을 올렸다.

어도어 걸그룹 론칭 예고 이미지 [사진=어도어]

'어도어 걸그룹', '민희진 걸그룹', '7월 22일'이라는 3D 텍스트가 화면을 가득 채웠고, 영상은 토끼가 경계를 뚫고 나오는 듯한 연출로 강렬하게 마무리됐다. '민희진 걸그룹'으로 불리는 어도어의 신인은 전 세계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팀답게 론칭 소식 오픈부터 남다른 스케일과 독특함을 뽐냈다.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이사는 지난 20년간 아이돌 그룹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한 인물로 '콘셉트'라는 키워드를 엔터테인먼트 사업 전면에 내세운 선구자라는 평을 받는다. 그는 레이블 설립 시 “어도어만의 철학을 보여 줄 수 있는 아티스트 IP와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취향을 제안하고 콘텐츠의 경계를 넓혀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민희진의 포부가 담긴 신인 걸그룹의 첫 번째 콘텐츠는 오는 22일 공개될 예정이다. 팀명, 멤버 구성 등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어 이날 오픈될 콘텐츠에 더 많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