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20일 가요계 컴백…新 연작 시리즈 예고(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오는 20일 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이야기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20일 발매하는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의 하모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 컴백 영상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는 하모니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오는 20일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발매한 총 3개의 'DISHARMONY' 연작 앨범 'DISHARMONY : STAND OUT', 'DISHARMONY : BREAK OUT', 'DISHARMONY : FIND OUT'을 통해 세상의 부조화를 알리고, 용기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새로운 규율과 그들다운 방법을 통해 조화를 만들고자 하는 'HARMONY : ZERO IN'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공개된 영상 속에는 'NEW?'라는 문구를 통해 피원하모니가 새롭게 보여줄 모습들을 암시한다. 영상이 진행되며 World, Wave, Leader 등 다양한 키워드가 NEW와 만나 피원하모니가 새 앨범 'HARMONY : ZERO IN'에서 만들어갈 '신세계(New World)'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뉴욕타임즈, 포브스, 틴보그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관심을 받아오며 4세대 대표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첫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지난 5월에는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첫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성사하며 또 한 번 뛰어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러한 피원하모니의 변화에 국내외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