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고객경험 개선 위한 '캐롯인싸' 1기 출범


온·오프라인 패널 100여명 선정…3개월간 활동

[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고객의 서비스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고객과의 인사이트 공유 프로그램 '캐롯인싸' 1기를 출범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퍼마일자동차보험 재가입 고객 중 보상처리 경험이 있는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다. 보험을 포함해 소비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객경험 개선 프로그램에 높은 의지를 보인 100여명의 패널이 선정됐다.

캐롯인싸 1기 대표 고객 패널들이 환영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온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설문과 자유로운 피드백 세션에 참여하는 '온라인 패널', 실제 대면 인터뷰와 서비스 경험에 대한 논의 세션에 참여하는 '오프라인 패널'로 구성된다. 이들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캐롯손보는 고객 패널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노하우 축적을 통해 고도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고객이 참여하는 서비스 경험 개선의 긍정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실제 서비스에 반영된 변화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서비스 고도화에 있어 고객의 목소리가 가장 중요한 점인 만큼 캐롯인싸를 통한 가감 없는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진일보한 고객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 기자(onen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