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브 '인더섬 with BTS', DAU 200만 돌파…출시 사흘 만


한·미·일 등 주요 국가 애플 앱 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1위 차지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하이브(대표 박지원)는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지난 6월 28일 출시 3일 만에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을 돌파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인더섬 with BTS 앱스토어 순위[사진=하이브]
인더섬 with BTS 앱스토어 순위[사진=하이브]

방탄소년단이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한 인더섬 위드(with) BTS는 앞서 사전 예약 3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당시 방탄소년단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캐릭터로 눈을 사로잡은 한편, 멤버들이 게임 타이틀과 퍼즐 레벨 등 곳곳에 참여한 모습들이 공개됐다.

출시 직후 한국과 미국, 일본 애플 앱 스토어에서는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한편, 일본에서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양대 마켓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팬들과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다.

인더섬 with BTS는 매치 3 퍼즐 장르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한다.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최적화된 1천 개의 퍼즐 구성과 화려한 이펙트 연출 및 타격감을 보이며, 아울러 스토리 구성과 꾸미기 및 수집 요소, 이용자 소셜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인더섬 with BTS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에서 섬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 '아미밤 스탠드'를 지급한다.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아미밤 스탠드 주변에 배치하면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함께 캐릭터들의 특별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제공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 '인더섬 with BTS', DAU 200만 돌파…출시 사흘 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