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플랫폼 먼키, 비건식단 전문브랜드 ‘룰루비건’과 다양한 콜라보 실시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디지털 외식플랫폼 먼키는 비건식단 전문브랜드 룰루비건과 비건빵 시식회, SNS 이벤트, 고객 인터뷰 등 다양한 콜라보에 나섰다.

지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먼키 강남점에서는 룰루비건의 비건 프로틴 통밀빵 '깜빠뉴' 런칭 시식회가 열렸다.

이번 시식회는 룰루비건의 비건빵과 일반빵을 고객이 블라인드 테스트로 먹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비건빵 시식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룰루비건 깜빠뉴를 현장에서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이 참여했다.

또한 비건을 주제로 다양한 고객 인터뷰를 촬영했고 먼키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먼키와 함께 콜라보에 참여한 룰루비건은 동물성 DNA 검사와 HACCP 인증, 식물성 단백질 비건인증 등 비건식단 전문 브랜드다.

전국의 지역 맛집과 유명 외식브랜드로 구성된 맛집편집샵 먼키는 IT, AI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차세대 외식플랫폼으로 강남, 시청, 영등포 등 수도권 핵심상권에 7개 지점, 130여개 식당을 운영 중이다.

먼키는 배달과 홀식사, 픽업, 팀구독, 식사구독 등 5중 매출구조로 외식사업자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자체주문앱인 먼키앱 배달 수수료를 5%로 일반 배달앱 수수료 13~16%에 비해 크게 낮추었다.

먼키 강남점에서 열린 비건빵 시식회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