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남의 연애' 포스터가 공개됐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는 솔직하고 과감한 남자들이 '남(男)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로, 오는 15일 오전 11시 첫 공개된다.
'남의 연애' 포스터는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표현됐으며, 두 남성이 등을 맞댄 채 푸른 하늘을 바라보고 있어 평화로우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다.
![웨이브 오리지널 '남의 연애'가 15일 오전 11시 첫 공개된다. [사진=웨이브]](https://image.inews24.com/v1/ec7e18d7df545a.jpg)
특히 '과감한 남자들의 솔직한 연애 리얼리티'라는 설명과 함께 '마음이 움직이는 방향을 정할 수 있나요?'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제작진은 "사랑 앞에 용기낸 출연자들이 진정한 사랑찾기에 나선다. 이성애자들도 공감할 만한 엇갈린 러브라인에 대한 포인트도 두루 갖추고 있으니, 편견 없는 시선으로 첫 회를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의 연애'는 15일 오전 11시 1회를 선보이고, 이후 금요일 오전 11시마다 2회씩 공개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