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너 "완전체 컴백 행복해…2막 여는 시작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2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에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위너(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는 5일 오전 서울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에 상옥에서 새 앨범 'HOLIDA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위너 새 앨범 'HOLIDAY' 이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너 새 앨범 'HOLIDAY' 이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너의 완전체 컴백은 2년 3개월 만이다. 맏형 김진우와 이승훈이 국방의 의무를 마쳤고, 송민호와 강승윤의 경우 입대를 앞두고 있다.

강승윤은 "행복하고 기쁘다"라며 "민호와 솔로 활동을 열심히 해왔는데 그때의 느낌과 완전체로 함께 하는 느낌이 다르다. 앨범 준비하며 행복했다"라고 설렘을 전했다.

김진우는 "민호와 승윤이가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었고 준비가 잘 되어있어서 앨범을 낼 수 있었다. 고맙다"라며 "설레고 벅찬 마음이 크다. 빨리 보여주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다. 모두에게 설레는 앨범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군백기' 중간에 새 앨범을 낸 위너는 "위너의 2막을 여는 시작점이다. 멤버들도 30대에 접어들었고, 더 활기찬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HOLIDAY'라는 앨범명은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람(팬)과 함께라면 어떤 날이든 그 순간이 'HOLIDAY'라는 의미가 담겼다. 앨범에는 축제의 흥겨움과 설렘 가득한 음악이 줄을 잇는다.

위너는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노래들을 담았다. 이 노래를 듣는 팬들과 저희들, 청중들도 '홀리데이'가 되자. 밝은 노래들이다. 휴가철에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들이다"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I LOVE U'.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화법이 매력적인 노래다. 아울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디스코풍 댄스와 포인트 안무로 흥겨움을 끌어올린다.

강승윤은 "당당하게 사랑한다고 외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사랑한다는 것이 흔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이야기지만, 제가 느끼기엔 요즘 세상이 사랑이 각박해졌다고 느꼈다. 이런 세상에도 사랑한다고 외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위너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4집 'HOLIDAY'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너 "완전체 컴백 행복해…2막 여는 시작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