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진투자증권, 여름맞이 신규 고객 이벤트


최대 10만원 투자지원금, 거래수수료 100% 캐시백 등 혜택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처음 개설 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이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여름맞이 쏙쏙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마련한 첫번째 혜택은 '최대 10만원 투자지원금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계좌를 최초 신규로 개설 만해도 5천원이 지급된다. 해당 계좌의 국내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9만5천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계좌개설 첫 달 10만원 거래 시 5천원, 300만원 이상 거래 시 4만원, 계좌개설일 포함 3개월 연속 1천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신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거래수수료 100% 캐시백'이다. 온라인 계좌 신규 고객이 월간 100억원 이상 온라인으로 코스피, 코스닥 종목을 거래하면 유관기관제비용을 포함한 온라인 거래 수수료 전액이 캐시백 된다. 100억원 이상 거래가 발생된 다음달 3주차에 거래수수료가 입금되며, 해당 혜택은 올해 연말 거래 시까지 제공된다.

'자산 순입금고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 한 신규 고객이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을 입고하거나 현금을 입금할 경우, 순입금고금액 기준으로 3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순입금고 100억원 달성 시)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국내주식 1천만원 이상 거래와 오는 10월16일까지 잔고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주식 거래를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진투자증권, 여름맞이 신규 고객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